트렌디 용인시 기흥구 초당마을 현진에버빌
신혼부부의 집을 디자인하다 보니 젊음의 개성과 컨셉이 확실하게 느껴진 현장인 것 같습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블랙과 그레이. 화이트를 적절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신혼부부가 살고 싶은 집으로 꾸며진 것에 대하여 매우 만족스러워하셨던 현장입니다.
전실이 좀 넓고 어두운 부분이 있어 신발장 하부를 띄워서 간접 조명을 설치하여 출입구가 은은한 분위기가 집안으로 반겨주는 세련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거실의 아트월을 천연 대리석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움이 묻어날 수 있는 넓은 공간의 여유와 편안함을 담아 주었으며, 주방은 수납과 공간 활용이 편리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주방 인테리어
모노톤의 프리미엄 컨셉을 유지하는 주방은 자연스러움과 시크한 느낌이 공존하며 트렌디함이 살아있습니다. 식탁공간과 조리공간을 분리하여 공간을 보다 더 넓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주방 시공 자세히 보기
식탁등으로는 밑이 넓은 삿갓 형태의 등을 설치하였습니다. 싱크대가 있는 조리 공간은 화이트 컬러의 싱크대에 내추럴 그레이 톤의 타일을 매칭하여 트렌드를 앞서는 세련된 감각의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공용욕실 인테리어
공용욕실 시공 자세히 보기
공용욕실은 라이트 그레이 컬러와 다크 그레이 컬러를 조합하여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모노톤의 컬러 조합에 육각형의 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공간 활용을 위해 욕조를 없애는 대신 샤워 파티션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했고, 코너에 설치된 브론즈 컬러 유리 선반은 수납을 높여주는 동시에 은은한 포인트를 줍니다.
부부욕실 인테리어
부부욕실 시공 자세히 보기
부부욕실도 라이트와 다크 그레이 컬러의 조합으로 공용욕실과 컬러의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대신에 같은 사이즈의 타일을 사용하고 바닥과 포인트 벽면으로 이어지는 다크 그레이 컬러의 강한 대비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더 심플하고 미니멀한 욕실을 연출했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모노톤의 차분한 컬러를 사용하여 모던한 분위기의 거실을 연출하였습니다. TV 선반이 위치하는 벽면에는 대리석 질감의 폴리싱 아트월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우물형 천장을 따라 간접등을 설치함으로써 전체 공간이 한층 더 밝아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거실 시공 자세히 보기
1.jpg)
1.jpg)
1.jpg)
거실 메인 등으로는 사다리꼴 모양의 등박스를 나란히 설치하여 조도를 높이는 효과와 더불어 공간에 엣지를 살렸습니다. 바닥재로는 나무 무늬 결을 살아있으면서도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한 강마루로 아늑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작은방 인테리어
작은방 시공 자세히 보기
다크한 톤의 차콜, 블루, 화이트 세 가지 컬러를 활용하여 방을 꾸몄는데요. 밝은 톤의 공간에 어두운 톤의 문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붙박이장으로는 유광 소재를 사용하여 세련미를 덧붙였습니다.
안방 인테리어
모든 방에 유사한 컬러톤을 사용하여 집안 전체적으로 통일성을 부여하였습니다. 안방에도 얕은 우물형 천장을 조성하여 공간을 더욱 감각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붙박이장이 공간 전체를 밝게 잡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안방 바로 옆에 있는 뒷방애도 안방과 동일한 바닥재 및 천장, 벽지를 사용하여 하나의 공간처럼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공간을 드레스 룸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공간의 실용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중간방 인테리어
현관 인테리어
화이트 컬러와 블랙의 대비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현관입니다. 블랙 프레임에 망입유리가 적용된 현관 중문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현관장, 그리고 하단부에 연출된 간접조명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베란다 인테리어
안방부터 거실까지 베란다가 쭉 이어지며 공간의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우드데크와 나무결을 살린 바닥 타일을 사용하여 내추럴한 느낌이 들도록 연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