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QUICK MENU

1588
9894
고객센터/AS

공간 인테리어

집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행복의 통로 현관

주거공간에서 출입을 위한 처음 접하는 공간이자 마지막으로 접하는 공간입니다. 현관은 나의 주거공간으로 들어올 때 제일 처음 접하는 공간입니다. 또한 주거영역 밖으로 나갈 때 가족구성원이 마지막으로 배웅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주 거공간의 첫 인상과 마지막 이미지를 심어주는 의미 있는 통로가 현관입니다. 이토록 의미 있는 중요한 장소인 현관을 리노베이션 할 때 고려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수납가구에 대한 계획

최근 소비 성향이 변화 됨에 따라서 가족 구성원의 신발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물품들의 수납으로 현관 수납장의 수납 품목도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납품목과 가족구성원수를 고려한 효율적인 수납 계획이 필요합니다.

조명계획

현관은 실내와 실외를 연결하는 공간으로 외부와 내부의 조도 차이가 커서 실내 조도에 적응할 때 까지는 어둡게 인식됩니다. 그러므로 다른 공간 보다 고효율의 센서등을 계획 합니다. 더불어 신발장 아래 간접 조명을 설치할 수 있는 여건이라면 간접조명을 통하여 공간에 깊이감을 주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오가닉

베이지컬러의 현관장과 베이지 컬러의 중문으로 편안하면서도 깨끗한 오가닉 현관은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함께 갖춘 AL연동도어를 적용하여 더욱 심플하면서도 넓어 보이게 연출하였습니다.

시공내역 : 벽지 / 가구 / 창호유리도어 / 타일 / 조명&전기

소프트

소프트 스타일 현관은 그레이 컬러의 마감재와 화이트컬러의 현관장을 함께 매치하여 심플하지만 세련되게 연출하였습니다. 포인트로 사용된 골드 컬러는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시공내역 : 벽지 / 가구 / 창호유리도어 / 타일 / 조명&전기

트렌디

트렌디 스타일의 화이트 무광 하프타입 손잡이가 어우러진 현관장은 그레이컬러의 내추럴패턴 타일과 함께 트렌드를 늘 앞서가는 당신의 감각을 충족시키는 공간입니다.

시공내역 : 벽지 / 가구 / 창호유리도어 / 타일 / 조명&전기

시공사례

간편견적

매장소개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