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홈씨씨인테리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인테리어소품

컨셉

안락하고 휴식을 위한 세켄드 리빙룸

21세기의 욕실은 단지 생리적인 현상을 해결하는 공간에서 벗어나, 휴식을 위한 ‘세컨드 리빙룸’ 으로서의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욕실은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기도 하고, 반대로 안락한 휴식 공간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가족의 건강 라이프를 위해 위생과 인테리어에 신경 써야 합니다.

욕실은 한번 고치면 바꾸기 힘들기 때문에 레이아웃을 결정하기 전 꼭 필요한 요소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욕조는 필요한지, 수납공간은 부족하지 않은지, 아이나 노약자가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는지 꼼꼼히 체크해야 합니다. 공간활용에는 샤워부스 형태가 적절하지만 아이가 있다면 욕조를 권해드립니다. 욕조에서 아이와 함께 목욕을 즐기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욕실 바닥은 논슬립 형태의 타일로 아이와 노약자의 미끄럼 사고를 방지하고, 변기와 세면대 위쪽에는 선반을 설치하여 디자인적으로는 포인트의 역할, 기능적으로 수납의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고 싶다면 거울을 적극 활용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욕실수납장에 거울을 적용하면 공간의 확장성을 강조하고 대용량의 수납까지 해결하는 일석이조의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오가닉

브라운 톤 온 톤 매치는 당신이 욕실에 있는 동안 따스한 기운을 전달합니다. 깔끔한 스타일링의 타일과 브라운 단색 농담의 컬러톤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늘 변함없는 온기가 유지됩니다.

소프트

비앙코 대리석 패턴의 고급스러운 타일로 욕실의 격이 달라집니다. 소프트 컨셉의 감성이 스며든 공용 욕실은 더 이상 숨기고 싶은 공간이 아닙니다. 보이고 싶은 공간입니다.

트렌디

트렌디한 타일의 조화와 톤의 밸런스를 최적화한 나만의 욕실.
내추럴한 질감의 육각형 타일을 적용하여 색다른 느낌의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