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홈씨씨인테리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커뮤니티인테리어 Tip

인테리어 Tip

봄철 꽃으로 집 꾸미는 방법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URL 복사하기
  • 댓글

    0

등록일2016-04-29 조회63860

 

봄철 꽃으로 집 꾸미는 방법.png
 

01 화병부터 준비해보자

 

꽃은 그 자체로도 예쁘지만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효과가 큰 인테리어 소재입니다. 집들이도 많고, 개나리, 진달래, 벚꽃 등이 만연한 봄은 특히나 꽃을 이용한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꽃을 무심히 방치하다가 시들면 버리기보다 꽃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화병을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몇 송이 꽃만으로도 집안의 화사한 분위기는 배가 됩니다.    

 

화병준비.png
 

 

02 화병부터 준비해보자

 

가정집에서는 입구가 넓은 화병보다는 좁은 것이 더 활용도가 높습니다. 꽃을 많이 넣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연출하기도 쉬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부담이 적기 때문입니다. 화병이 없다면 작은 사이즈의 유리병도 화병을 대신하기에 좋은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선물 받은 꽃다발이나 긴 화병에 꽂아 두었던 꽃이 시들기 전에 짧게 잘라 유리병에 꽂아두면 더 오랫동안 꽃의 싱싱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입구가 좁은 화병 활용 팁.png
 

 

03 입구가 넓은 화병은 조화나 드라이플라워를 담아보자

 

가지고 있는 화병이 입구가 넓고, 크다면 잘 말린 드라이플라워나 시들지 않는 조화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조화를 활용하면 꽃을 자주 갈아 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풍성한 느낌과 화사한 느낌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반면 드라이플라워는 세련된 느낌으로 공간을 인테리어 할 수 있습니다. 

또, 화병이 전체적으로 투명한 유리 재질로 되어 있다면, 화병에 흙이나 물 대신 드라이플라워나 조화의 꽃잎으로 채우면 세련되면서도 멋스럽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입구가 넓은 화병 활용 팁.png
 

 

04 욕심을 버리고 심플하게 꾸미자

 

꽃을 활용한 인테리어 연출에 큰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적인 가정 집에서는 한두 송이의 꽃이나 초록 색 잎사귀, 나뭇가지만으로도 충분히 스타일을 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손님이 방문했을 때, 현관 앞 콘솔이나 아일랜드 스타일의 식탁 위, 욕실 한편 등 집안 곳곳에 특별한 기술 없이 놓아둔 꽃만으로도 집 분위기는 부드럽고 화사해질 수 있습니다.  

 

봄철 꽃으로 집 꾸미는 방법.png 

댓글(0/200)

더 많은 인테리어 TIP 보기